> 공지 및 게시판 > 학회소식

학회소식

 
제목 김영균 회장,김태인 차기회장,학회발전기금 쾌척
이름 학회사무국     ( 날짜 : 2018-09-03 오후 1:33:00 / 조회 : 175 )

이식학회 발전기금 초석 마련

김영균 회장·김태인 차기회장 기금 쾌척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 김영균 회장과 김태인 차기회장이 각각 1,000만원의 발전기금을 학회에 쾌척했다.

 

이식학회 송영대 총무이사는 “학회는 최근 임플란트 아카데미를 성공적으로 치르고 있고, 올해 안에 영문학술지 발간 사업을 추진하는 등 학회 본연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 같은 사업을 벌이기 위해서는 많은 예산이 필요한데, 김영균 회장과 김태인 차기회장의 발전기금 기부로 학회가 사업을 진행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영균 회장은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이식학회와 국내 임플란트학의 발전을 위해 작은 힘이라도 보태기로 했다”며 “다양한 사업을 구상하고 실천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예산확보인 만큼 회원들의 학회발전을 위한 기부가 활발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김태인 차기회장은 "김영균 회장 취임이후 우리학회는 학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한 더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을 계기로 발전기금이 더욱 활성화시켜 학회의 내실을 다지고 외연을 확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치과신문에서 발췌 (http://www.dentalnews.or.kr/news/article.html?no=22255)

 
답변하기   목록보기
kaidimplant.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