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및 게시판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본 학회 부회장이신 권긍록 교수님 경희치대 신임 학장 임명
이름 학회사무국     ( 날짜 : 2018-03-29 오전 11:42:47 / 조회 : 119 )

권긍록 경희치대 신임 학장 임명

“선후배 통합하며 새로운 경희치대 발전에 헌신” 다짐
20일 임기시작과 함께 대학 보직개편, 교무부학장에 어규식 교수 임명

 

지난 20일부로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신임 학장에 권긍록 보철학교실 교수가 임명됐다.

1987년 경희치대를 졸업하고 모교에서 공직의 길을 걸어온 권긍록 신임 학장은 보철과장, 경희치대 QI부장 및 임플란트센터장 등 대학 내 주요보직을 두루 거쳤으며, 현 대한스포츠치의학회 회장, 대한치과보철학회 차기회장, 공직지부 부회장 등 대학 안팎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권 신임 학장은 임기시작과 함께 치과대학 보직개편을 단행했다.

교무부학장에 어규식 교수(안면통증구강내과학교실), 연구부학장에 권용대 교수(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치의학과장에 박기호 교수(치과교정학교실), 치의예과장에 문지회 교수(악안면생체공학교실), 일반대학원 치의학과장에 김정목 교수(구강생화학 및 분자생물학교실), 치의학교육실장에 방재범 교수(치의학교육학교실), 국제교류실장에 배아란 교수(치과보철학교실), 대외협력실장에 김경아 교수(치과교정학교실)를 임명했다.

또 융복합 미래 연구위원회(위원장 권일근 치과재료학교실 교수), 미래 혁신 사업위원회(위원장 어규식 교무부학장 겸직) 등 학장 직속 위원회를 뒀다.

권긍록 신임 학장은 임기 중 주요목표와 관련 “대학의 위상을 제고하고 연구부분에 중점을 둬 각종 연구진행을 활성화 하는 한편, 교육부분에 있어서도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춰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학습을 주도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권 신임 학장은 “부족한 사람에게 학교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줘 감사하다. 경희치대 선후배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며 새로운 경희치대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치의신보에서 발췌.

 

 
답변하기   목록보기
kaidimplant.or.kr